천곡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교사 자료실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E학습터 개설 및 운영 교사용 동영상 메뉴얼 입니다.
작성자 정정철 등록일 20.03.17 조회수 1579
첨부파일

e학습터 교사용 메뉴얼 1강(회원가입하기)

https://www.youtube.com/watch?v=zlUFw0g8rcs&feature=youtu.be

 

e학습터 교사용 메뉴얼 2강(학급 개설 및 교사 발급 계정)

https://www.youtube.com/watch?v=mztqD_xByiM&feature=youtu.be

 

e학습터 교사용 메뉴얼 3강(강좌 관리하기)

https://www.youtube.com/watch?v=BS4GtR1hJhQ&feature=youtu.be

 

아래의 설명으로도 이해 안가시는 분들은 위 링크 강좌를 참고해서 운영하시기 바랍니다.

 

1. 에듀넷이나 e학습터에 회원으로 가입합니다.

2. 가입후 e학습터에 가셔서 학급목록 메뉴의 더 보기 메뉴를 클릭합니다.

사이버학급01

3.  학급개설신청 메뉴를 클릭합니다.

사이버학급02

4. 아래의 항목을 학년과 기준을 정하여 입력합니다. 다 입력후 학급 개설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사이버학급03 


5. 개설이 완료 되었으면 아래와 같은 창이 뜹니다.

 

사이버학급04

6. 개설 후 전체메뉴 ->학급관리-> 강좌 관리 메뉴로 들어갑니다.

사이버학급05

7.  강좌등록을 클릭하신 후 강좌명 ex) 국어 강좌설명 ex) 국어 1-2단원 입니다. 를 입력후 저장하시면 아래와 같이 생성됩니다. 

 사이버학급07

8. 생성 후 국어 단원을 클릭하시면 아래 하단에 <주제 추가하기>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클릭하셔서 각 학년에 맞는 내용을 넣으시면 됩니다.


 

이전글 휴업 추가 2주 연장에 따른 교육공무원 복무관리 지침(6차)
다음글 학급 홈페이지 사용법 안내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