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곡초등학교 로고이미지

보도자료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천곡초, 학교 공동체가 함께 만드는 제 1회 샘물소리 음악회 개최
작성자 이한슬 등록일 19.07.18 조회수 512

일자: 2019.07.18.(목)

출처: 울산광역시 교육청/교육홍보관/학교소식 

[초등학교] 천곡초, 학교공동체가 함께 만드는 ‘제1회 샘물소리 음악회’ 개최


울산 북구 천곡초등학교(교장 정근효)는 17일 천곡관에서 제1회 샘물소리 음악회를 열었다. 음악을 통해 꿈과 사랑, 재능을 기르는 기회를 만들고자 학생과 학부모, 교사들의 자발적인 신청을 받아 이번 샘물소리 음악회를 개최하였다.

음악회에서는 창단된 샘물소리 합창단이 박재훈 작곡의 ‘어머님 은혜’, 영화 마당을 나온 암탉의 주제곡인 ‘바람의 멜로디’ 5곡의 합창을 선보였다.

재학 중인 학생의 가족이 함께 출연해 창작노래를 선보였고, 학생들이 피아노, 바이올린 등의 악기를 연주했다. 또한 선생님들이 중창과 플루트 연주를 선보이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이 연주되었다.

정근효 교장은 “합창은 학생들의 예술성과 인성, 배려심 등을 동시에 기를 있는 좋은 활동이다. 샘물소리 합창단은 올해 창단되었지만 꾸준한 연습을 통해 학생들이 많이 밝아지고 자존감이 높아진 것을 느낀다. 또한 샘물소리 음악회를 준비하며 학생과 가족, 학생과 교사 간의 유대가 깊어지고 공연하는 학생들은 자신감을, 관람하는 학생과 학부모는 예술성을 높일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라고 말했다.
이전글 천곡초, 멘토와 함께하는 천곡 진로페스티벌 개최